검색

어워드플러스(Award Plus) 제품을 검색해주세요!

닫기

인물화 상패 크리스탈 시계 시상식트로피 블랙 크리스탈 상패 순금 상패


HOME

닫기


  • 최근본상품

예문샘플

[재직기념] 공무원 은퇴 기념패
수십년간 묵묵히 공무원의 길을 걸어온 당신의 삶,       존경의 말로도 부족할 만큼 아름다운 인생입니다.      어려운 여건속에서 남긴 발자취는 우리시 발전에 큰 밑거름이 되었고 그 길을 후배들이 더욱더 공고히       만들어 가겠습니다. ㅇㅇ시를 누구보다 사랑했고 사랑한     만큼 헌신했던 그 마음 영원히 기억하겠습니다. 
[재직기념] 송공패
서른한 해 긴 성상을 오직 교육에 대한 열정으로 세상을 희망으로 채우셨습니다. 그 열정은 아이들에게 지혜와 용기를 주었고 후배들에게 나침반이 되었으며 지역사회에 신뢰의 씨앗을 심어주셨습니다. OO에서 함께 나눈 귀한 인연 가슴 깊이 새기며 명예퇴임을 맞아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드립니다.​
[재직기념] 송공패
귀하께서는 36년 동안 한 생을 다 바쳐 투철한 교육관과 사명감으로 우수한 인재 교육에 열과 성의를 다하였으며, 학교 발전에 기여한 공과 노력이 지대합니다. 이에 선생님의 공적을 기리기 위하여 이 패에 새겨 드립니다.​
[재직기념] 재직기념패
귀하께서는 입사 이래 33년 동안 늘 한결같은 책임감과 투철한 사명감으로업무에 임하여 현재와 같은 회사의 발전에 크게 기여했습니다.오랜 시간만큼 크게 남는 석별의 아쉬움은 그동안 보여주신 헌신에 대한 감사로 채우려 합니다. 명예로운 정년퇴직으로 맞이한 새로운 인생 2막이또 다른 행복한 이야기로 가득하시길 기원하며 전 직원의 감사의 뜻을 이 패에 담아 드립니다.​
[재직기념] 재직기념패
재직기간 동안 어려운 여건과 환경 속에서도 탁월한 능력으로 오늘까지 재단의 발전을 위하여 헌신의 수고를 하신 OOO 님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락을 같이한 인연이 마음속으로 영원하기를 바라며 앞날의 무궁한 발전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재직기념] 재직기념패
팀장님과 함께했기에 행복했습니다. 팀장님께서 보여준 탁월한 업무능력과 따스한 인간미, 그리고 솔선수범하시는 모습을 영원히 잊지 못할 것입니다.어려운 여건과 환경에서도 굴하지 않고 우리 팀을 이끌어 오신 것에 경의를 표하며함께했던 인연들을 소중한 추억으로 기억하고 깊은 감사의 마음을 이 패에 담아 드립니다. 
[재직기념] 재직기념패
때로는 넉넉한 웃음으로 때로는 따스한 격려로 늘 우리 곁에 머물러 주시던 모습이 저희 가슴속에 든든하게 자리하였기에 이제는 헤어져야 한다는 사실이 더욱 큰 아쉬움으로 다가옵니다.후배들의 가슴에 희망을 안겨주시던 그 넓은 마음으로 언제 어디서나 건강하시고 앞날에 무궁한 발전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감사합니다. 존경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재직기념] 재직기념패
사시사철 푸르름을 간직하고 있는 소나무처럼 한결같은 열정과 봉사의 자세를 보여주셨습니다. 푸근하고 부드러운 미소의 리더십으로 저희 곁에 머물러 함께해 주시던 모습이 가슴속에 늘 버팀목으로 기억될 것입니다. 당신이 보여주신 뜨거운 열정을 이어나가 회사를 더욱 성장시키겠습니다. 모두의 마음을 모아 OO님의 앞날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
[재직기념] 재직기념패
당신의 지나온 발자취 어언 33년간 힘들고 어려웠던 시간도 행복했던 시간도이젠 당신의 마음속에 추억으로 남아있습니다.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함께 해서 행복했습니다.하시는 일마다 행운이 함께 하시길 빌며, 우리들의 마음을 이 패에 담아 드립니다.​
[재직기념] 재직기념패
청운의 꿈을 안고 OOO과 연을 맺어 22년 동안 동고동락하시면서 OOO​을 위해 청춘을 바치셨습니다. 그동안 후배들의 성장을 이끌어 주셨고 역경 속에서도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셨습니다.우리에게 보여주셨던 사랑과 열정을 잊지 않고 그 뜻을 이어 더욱 좋은 OOO​을​ 만들겠습니다.다시 만날 그날을 기약하며… 우리 모두의 애정과 감사의 마음을 이 패에 담아 드립니다.​
[재직기념] 재직기념패
귀하께서 저희들과 함께 재임하시는 동안 기울여 주신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그동안의 좋은 추억과 고운 정을 오랫동안 기억하여 주시고, 함께했던 시간들이 앞날에 소중한 밑거름이 되시길 바랍니다. 이제 새로운 도전을 위해 영예로운 퇴직을 하시는 귀하의 앞날에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기원드리며, 석별의 정을 이 패에 담아 드립니다.
[재직기념] 재직기념패
사랑하는 OOO 팀장님의 재직 25주년을 축하드립니다.25년 일하는 긴 시간의 땀과 눈물을 저희로서는 감히 짐작조차 할 수 없습니다. 항상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신 팀장님의 사랑을 결코 잊지 않겠습니다. 팀장님의 앞으로의 삶에 무한한 행운과 건승이 넘쳐나길 기원합니다. 
[재직기념] 퇴임
OOO 전무님,그동안 듬직한 버팀목으로서 저희 가슴속에 너무나 든든하고 따뜻한 모습으로 자리하셨기에, 갑작스러운 헤어짐이 큰 아쉬움으로 다가옵니다. 언제 어디서나 건강한 모습으로 새롭게 펼쳐질 인생 2막에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몸은 떨어져 있어도 저희 마음은 늘 함께 하겠습니다.아쉬운 마음 표현할 길 마땅치 않으나 모두의 감사함을 가득 담아 이 패를 드립니다.​
[재직기념] 선생님 감사패
함께한 순간은 짧았지만 저희 곁에 남기신 그 향기는 영원히 간직하고픈 추억이 되었고, 소탈한 감성으로 잔잔한 울림으로 저희의 마음을 울리시며 그 속에는 누구보다 뜨거운 열정을 갖고 계신 선생님을 영원히 마음에 기억하고자 저희들의 마음을 이 패에 담아드립니다. 
[재직기념] 교수님 감사패
교수님께서는 언제나 제자들을 사랑으로 격려해 주셨고,  당신의 모든 지식을 아낌없이 전달해 주셨습니다. 또한 저희들이 무엇인가 필요하다 말할 필요 없이 넘치도록 지원해 주셨습니다.  저희 제자들은 이러한 교수님의 사랑과 끝을 모르는 지식, 넘쳐나는 지원 속에서 훌륭한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강단에서의 소명을 마치시고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시는 교수님! 교수님께서 주신 것들에 비하면 너무나 작은 정성이지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고자 이렇게 패를 올립니다.
[재직기념] 송공패
선생님께서는 평생을 한결같이 바른 교육에 대한 불같은 열정과 투철한 신념과 제자 사랑으로 초등교육 발전에 크게 기여하셨습니다. 이러한 선생님의 영광스러운 퇴임을 맞이하여 그간의 노고를 위로하고 앞으로 펼쳐질 찬란한 선생님의 앞날에 무궁한 발전과 영광이 함께 하기를 기원하며 저희들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 패를 드립니다.
[재직기념] 선생님, 퇴임
교육에 대한 열정으로 수많은 풍파를 견디시며 묵묵히 교육자의 길을 걸어오신 선생님! 늘 한결같은 사랑과 열정으로 교단에 서시어 학생들을 가르치시던 선생님의 삶에 존경을 표합니다. 학생들의 가슴에 언제나 희망과 긍지를 심어주시던 선생님께서 이렇게 떠나시니 서운함이 앞섭니다. 그러나 영광스러운 명예 퇴임을 맞이하는 선생님께 이러한 마음은 잠시 접어두고 축하와 그동안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렇게 패를 드립니다. 퇴임하시고도 선생님의 마음에 저희 모두가 ​오래오래 남았으면 합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재직기념] 선생님, 퇴임
그동안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나 행복했습니다. 저희와 함께 하는 동안 선생님께서 보여 주셨던 선의와 사랑, 그리고 열정을 우리 마음속 깊이 간직하겠습니다. 이제 선생님의 영예로운 퇴임을 맞이하여 축하의 마음이 먼저이지만 한 편으로는 헤어져야 한다는 아쉬움이 가득 남습니다. 저희와 함께 했던 그동안의 소중했던 인연을 기억하며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 패를 드립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사랑합니다.
[재직기념] 재직기념패
재직기간 동안 어려운 여건과 환경 속에서도 탁월한 능력으로 오늘까지 재단의 발전을 위하여 헌신의 수고를 하신 OOO 님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락을 같이한 인연이 마음속으로 영원하기를 바라며 앞날의 무궁한 발전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재직기념] 재직기념패
귀하는 재직하시는 동안 맡은 바 직무를 헌신적으로 수행하였으며 창의적인  지혜와 열정으로 회사의 발전에 크게 기여하였기에 그 공로를 높이 치하하며  앞날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 패를 드립니다.

구매가이드
Purchase Guide

주문 방법

  1. A 홈페이지 주문(권장)
    • 1. 제품선택
    • 2. 바로구매
    • 3. 주문작성
    • 4. 결제진행
  2. B 팩스주문(070-8867-7722), 이메일 주문도 ironbell88@naver.com 가능합니다.

시안 확인

  1. A 사이트 확인
    쇼핑몰 우측 상단의 제작현황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시안 확인 게시글 비밀번호는 주문자의 전화번호 뒷번호 4자리입니다.
  2. B 휴대폰 확인
    시안이 나오면 핸드폰 알림톡으로 시안 확인 주소를 보내드립니다.

제작 기간

  1. 1 주문접수 후, 배송까지 평균 3~4일(토/일/공휴일 제외)정도 소요됩니다.
  2. 2 빠른 배송(퀵배송 등)을 원할 시에는 고객센터(02-423-7723)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진행 절차

  1. 1 주문 및 결제
    카드 결제 및 무통장 입금 가능, 이메일 접수 가능
  2. 2 시안 제작
    시안 제작 후 SMS 통보
  3. 3 시안 확인
    주문/시안 현황조회 에서 시안 확인 후 반드시 제작요청을 해주셔야 작업이 진행됩니다.
  4. 4 제품 제작
    제작 기간은 제품에 따라 다르지만, 시안 확인 후 평균 1~3일정도 걸립니다.
  5. 5 제품 검수 및 포장
    제품의 이상 여부를 꼼곰히 검수한 후, 완충제를 넣어 포장합니다.
  6. 6 출고 및 배송
    배송은 평균 출고한 다음날 도착하며, 산간/도서지방, 제주지역은 2~3일 정도 소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