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어워드플러스(Award Plus) 제품을 검색해주세요!

닫기

인물화 상패 크리스탈 시계 시상식트로피 블랙 크리스탈 상패 순금 상패


HOME

닫기


  • 최근본상품

예문샘플

[근속패] 00년 근속 기념패
00년 이라는 시간동안 뜨거운 열정과투철한 애사심으로 ㅇㅇㅇ을 이끌어오신당신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앞으로도 회사 발전에 더욱 힘써 주시길 기원하며전 임직원의 마음을 담아 이 감사패를 드립니다.
[근속패] 회사 근속패
[회사 이름]의 소중한 구성원으로서 10년의 이정표를 맞으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귀하의 열정적인 헌신과 노력은 지난 10년 동안 회사의 성장과 성공에 상당한 기여를 하였습니다.   높은 수준의 전문성, 혁신적인 아이디어, 끊임 없는 도전 정신은 우리 모두의 귀감이 되었습니다. 귀하와 함께 일 하는 것이 진심으로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여와 전문성이 [회사 이름]의 지속적인 성공에 결정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 확신하며 감사의 마음을 이 패에 담아 드립니다.  
[근속패] 재단
위의 기간 동안 변함없는 열정과 성실함으로 우리 재단의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해 주신 귀하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지난날처럼 귀하의 자리를 빛내주시기 바라며, 그간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뜻을 이 패에 담아 드립니다.​
[근속패] 회사
귀하께서는 1991년 12월 1일 신문사에 입사하여 30년 동안 열과 성을 다하여 맡은 바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였으며, 특히 2016년 4월부터는 부사장으로 재임하면서 뛰어난 리더십과 업무추진 능력으로 직원들을 이끌어 회사 발전에 크게 기여하였습니다.이에 창간 55주년을 맞아 임직원 모두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 패를 드립니다.​
[근속패] 학교, 선생님
선생님께서는 교직 생활 동안 교육에 대한 소명의식으로 오직 학생들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하여 가르치셨으며, 자애로운 품성으로 후배 교사들을 이끌어 주셨습니다. 그동안 보여주신 헌신과 노고에 존경과 감사를 드리며 모든 교직원의 정과 마음을 담아 이 패를 드립니다.
[근속패] 회사
귀하께서는 지난 15년간 늘 한결같이 성실한 자세로 회사 발전을 위하여 헌신하셨습니다. 늘 주위 사람들을 돌아보며 잔잔한 감동으로 때로는 불같은 열정으로 모두에게 큰 귀감이 되었으며,어려움과 보람 속에서 남긴 발자취는 회사 발전에 큰 밑거름이 되었습니다. 그 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전 임직원의 뜻을 모아 이 패에 새겨드립니다.
[근속패] 학교, 교수님
이제 정든 학교를 떠나시는 교수님, 오랜 시간 뜨거운 열정과 변함없는 헌신으로  동국대학교 교육대학원 체육교육전공을 이끌어 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교수님께서 학문의 길을 열어주시고 지도해 주셨기에 저희 또한 미래의 꿈을 꾸고  졸업할 수 있었습니다. 바른길로 인도해 주시고 따뜻하게 격려해 주신 교수님께  저희들의 진솔한 마음을 여기에 담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근속패] 공직, 선배님
선배님께서는 40여 년 성상 공직 외길을 걸어오시면서 후배 공직자의 길잡이가 되어 주셨습니다. 기쁨을 함께 나누고, 어려울 때 이끌어주시던 모습이 눈에 선한데 이별이라니요. 석별의 시간이 그지없이 야속합니다. 선배님께서 OOO에 남기신 빚나는 업적, 잊지 못할 추억 영원히 기억하겠습니다. 명예롭게 공직을 떠나시는 선배님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모아 이 패에 담아드립니다.
[근속패] 회사
귀하는 근속 기간 중 성실하고 근면하게 맡은 바  직무를 완수하여 회사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지대하므로  창립 20주년을 맞이하여 이 패를 드립니다.    
[근속패] 회사
귀하께서 15년 근속 기간 중 어려운 난관과 환경 속에서 회사 발전을 위해 헌신한 공로를 높이 치하합니다. 앞날에 무궁한 영광과 가정의 행복을 기원하면서 이 패를 드립니다.
[근속패] 경찰
30개 성상을 오로지 경찰발전을 위해 헌신하신 귀하여 노고에 대하여 깊은 찬사를 보내며 앞날에 무궁한 발전과 영광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근속패] 회사
위 사람은 10년 근속자로서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확고한 애사심으로 맡은 바직무에 충실하고 솔선수범하여 회사 발전에 기여한 공이 타의 모범이 되었습니다. 이에 당사 창립 10주년을 맞아 그간의 노고에 깊이 감사를 드리며 이 패를 드립니다.  
[근속패] 회사
귀하는 당사에 입사한 이래 투철한 사명감과 직업관으로 20년 동안 맡은 바 직무를 성실히 수행하여 회사 발전에 크게 기여하였기에 창립 제30주년을맞이하여 그 공을 기리고자 이 패를 드립니다.

구매가이드
Purchase Guide

주문 방법

  1. A 홈페이지 주문(권장)
    • 1. 제품선택
    • 2. 바로구매
    • 3. 주문작성
    • 4. 결제진행
  2. B 팩스주문(070-8867-7722), 이메일 주문도 ironbell88@naver.com 가능합니다.

시안 확인

  1. A 사이트 확인
    쇼핑몰 우측 상단의 제작현황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시안 확인 게시글 비밀번호는 주문자의 전화번호 뒷번호 4자리입니다.
  2. B 휴대폰 확인
    시안이 나오면 핸드폰 알림톡으로 시안 확인 주소를 보내드립니다.

제작 기간

  1. 1 주문접수 후, 배송까지 평균 3~4일(토/일/공휴일 제외)정도 소요됩니다.
  2. 2 빠른 배송(퀵배송 등)을 원할 시에는 고객센터(02-423-7723)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진행 절차

  1. 1 주문 및 결제
    카드 결제 및 무통장 입금 가능, 이메일 접수 가능
  2. 2 시안 제작
    시안 제작 후 SMS 통보
  3. 3 시안 확인
    주문/시안 현황조회 에서 시안 확인 후 반드시 제작요청을 해주셔야 작업이 진행됩니다.
  4. 4 제품 제작
    제작 기간은 제품에 따라 다르지만, 시안 확인 후 평균 1~3일정도 걸립니다.
  5. 5 제품 검수 및 포장
    제품의 이상 여부를 꼼곰히 검수한 후, 완충제를 넣어 포장합니다.
  6. 6 출고 및 배송
    배송은 평균 출고한 다음날 도착하며, 산간/도서지방, 제주지역은 2~3일 정도 소요됩니다.